생활정보

아웃백 알바생이 추천하는 주문 꿀팁&아웃백 할인방법 총정리

로제 2020. 1. 3. 17:55

아웃백 알바생이 추천하는 주문 꿀팁&아웃백 할인방법 총정리
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^^

오늘은 아웃백 주문방법부터 메뉴추천, 할인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. 아웃백 알바생이 추천하는 주문 꿀팁을 참고한 후에, 아웃백을 자주 방문하면서 터득한 방법이라 주관적인 의견이 반영되어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~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보다 더 다양한 꿀팁들이 많겠지만, 아웃백에서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도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방법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실거에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 그리고 런치 기준으로 알려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 런치메뉴는 볶음밥 포함 식사메뉴가 다양하고 스프+에이드+후식(커피,녹차)가 포함 되어있습니다. 자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!

 

샐러드/양송이스프

 

런치메뉴 하나당 스프 1개씩 선택할 수있거든요. 스프는 양송이/비프칠리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.저는 양송이스프에 부시맨브래드 찍어먹는걸 좋아해서 무조건 양송이스프를 선택해요. 그리고 스프는 샐러드로 변경(+1,400원) 할 수 있습니다. 샐러드소스는 블루치즈, 허니머스타드가 가장 무난하고 맛있어요. 저는 그중에서 블루치즈를 더 좋아해요ㅎㅎ 그리고 사진에서 보듯이 치킨핑거를 추가(+2,900원)할 수 있는데 사실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거같아서 저는 추천하고싶지않아요. 샐러드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으니까요~저는 런치메뉴 4개 주문해서 양송이스프2개, 샐러드로 2개 변경하고 치킨핑거 하나씩 올렸어요.

 

런치.카카두김치그릴러

 

이건 런치타임에 가면 꼭 시키는 식사메뉴에요. 저녁에는 주문할 수 없는 메뉴입니다. 볶음밥은 매콤하고 고기는 달짝지근한게 중독성있어서 다른 메뉴들의 느끼함을 잡아주기때문에  볶음밥 메뉴중에서 가장 추천드리고싶어요.

 

투움바파스타

 

아웃백하면 투움바파스타가 빠질 수 없죠? 사실 저는 이 투움바파스타 덕분에 아웃백에 자주 오거든요. 꾸덕한 크림의 맛이 가끔 생각날 때가 있자나요 ㅎㅎㅎ 주문할 때 무조건 소스 많이 달라고 하고 혹시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로 요청 가능하답니다!

 

토마토치오피노파스타

 

이건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요. 투움바파스타 말고 파스타 하나를 더 시키고싶어서 고민하다가 시켜본 메뉴인데 사실 맛은 그냥 쏘쏘했어요. 예상 가능한 토마토파스타 맛이었는데 일행 중 한명이 메뉴들 중에 손이 젤 안간다고 하더라고요. 역시 아웃백은 투움바파스타인가봐요~

 

갈릭립아이 280g

 

스테이크는 양껏 먹지는 않지만 없으면 섭섭하더라고요. 사이드가 고정되어있는 스테이크 메뉴말고 사이드를 2가지 선택할 수 있는 스테이크 메뉴가 몇 개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갈릭립아이를 가장 좋아해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통 둘 다 감자튀김을 선택해서 1/2 멜티드 치즈 추가(+3,900원)하면 오지치즈후라이랑 똑같은 메뉴가 탄생합니다~이렇게 3,900원만 추가하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겠죠? 저는 이 날은 감자튀김1개, 고구마1개 선택했습니다.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도 요청할 수 있는데 홀그레인머스타드나 아웃백스테이크 소스 추천드립니다!

 

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

 

식사를 마친 후에 디저트로 녹차,커피를 주시는데 그때 요 디저트 하나 시켜먹었어요. 이거 한번 맛본 후로는 꼭 시켜먹는거같아요. 8,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것저것 할인받으면 또 그렇게 비싸지도 않거든요. 따뜻한 브라우니위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의 조합이 진짜 미쳤다구요... 혹시 안드셔보신분들은 꼭.. 드셔보세요.

 

 

 

 

아웃백 주문 방법 쉽게 정리해드리자면

 

 

추천메뉴 주문방법 **런치메뉴4인기준

1. 갈릭립아이 280g

→ 사이드2개 선택가능

tip

사이드2개 감자튀김 선택 + 1/2 멜티드치즈(3,900원)

2. 카카두김치그릴러

3. 투움바파스타

4.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

 

메뉴 하나당 스프1, 에이드1, 커피or녹차

→양송이스프 추천/ 스프는 샐러드로 변경가능(1,400원)

tip

양송이스프2개, 나머지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하고 블루치즈소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웃백 할인 총정리

 

 

 

 

여기에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 8,900원까지해서 총 128,600원 나왔는데 아웃백 생일쿠폰 만원, kt vvip 3만원 할인 받아서 88,600원 결제했어요. 그리고 nori국민카드 청구할인 만원까지 받으면 할인 후 최종 결제 금액은 78,600원 !! 6명이서 인당 13,100원으로 다양한 메뉴를 알차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 저는 주로 이렇게 할인받아서 먹는데 메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지만 거의 인당 만원 안팍으로 나옵니다. 그리고 2명보다는 3명, 3명보다는 4명일때 더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거같아요! 

 

1.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생일쿠폰

 

생일쿠폰 발급방법
아웃백 홈페이지 또는 앱으로 로그인

꼭 생일이 아니더라도 회원정보에 생년월일을 수정하면되는데 생일 전후 15일 사용가능하니까 방문날짜에 맞춰서 입력하면 되고 변경하자마자 바로 쿠폰발급되어 사용가능합니다. 

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가능/ 연1회사용가능/ 제휴할인혜택 중복가능/ 타 쿠폰 중복 불가

 

2. 통신사 할인

kt멤버십 vvip 3만원 할인 (6만원 이상 결제조건)

kt멤버십 vvip/vip/gold 15% 할인

sk멤버십 vip/gold 15% 할인

 

3. KB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

20%환급할인

*전월실적 20만원이상일때 1회 최대 10,000원까지 환급 

 

 

 

 

 

할인받는방법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들만 알려드린거에요.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방법이 있으니까 활용하셔서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길 바라요~

+가끔 11번가 11,000원권을 1,500원에 판매하거든요. 그거 구매하셔서 같이 사용해도 되고,

체크카드 할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아웃백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하셔도 될것같습니다!